UD CULTURE CLASS
고객과 함께 하는 유디컬처클래스
HOME 유디컬처클래스 보기 Concert

Concert

'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더 퀸 온 아이스'
SNS 초청 이벤트

고객과 문화를 사랑하는 유디치과가 <더 퀸 온 아이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Concert

'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더 퀸 온 아이스'
SNS 초청 이벤트

고객과 문화를 사랑하는 유디치과가 <더 퀸 온 아이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피겨 여왕 김연아, 그 영광의 순간을 함께한 클래식 명곡들

우리 아이, 클래식과 함께 꿈꿔라!


더 이상 피겨 무대에서 김연아를 볼 수는 없지만, 은반 위 그녀와 함께 했던 클래식 음악은 우리 곁에 남아 있다. <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 : 더 퀸 온 아이스>는 김연아와 함께한 유니버설 뮤직의 클래식 음반 <The Queen on Ice>에 수록된 하이라이트 곡을 들려준다. 공연 1부는 김연아가 사랑한 클래식 음악들로, 2부는 김연아와 영광의 순간들을 함께한 피겨대회 출전 곡들로 구성되었다. 2부 프로그램 중 ‘지젤’과 ‘타이스 명상곡’은 김연아의 피겨 영상에 맞춰 라이브로 연주돼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 클래식 명가, 크레디아의 프리미엄 패밀리 클래식!


<빈 소년 합창단 신년음악회>, <바비 심포니 음악회>, <디즈니 인 콘서트> 등 눈과 귀가 즐거운 프리미엄 패밀리 클래식을 꾸준히 선보인 크레디아는 작년 발레리나 강수진 해설로 어린이를 위한 발레와 춤곡 프로그램을 들려준 <댄스 위드 파파>에 이어 2016년 <크레디아 어린이날 음악회 : 더 퀸 온 아이스>를 준비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필라델피아를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지휘자 백윤학이 젊은 에너지와 유연성으로 평가 받는 디토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한다. 또한 만 16세에 서울대 음악대학 최연소 입학한 한국 클래식 계 기대주인 바이올리니스트 홍유진,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벤트현황

종료

이벤트기간

2016. 4. 18(월) - 4. 24(일)

참여방법

이벤트 내용을 전체공개로 ‘공유하기’ 한 뒤, 댓글을 남겨 주시면 응모 완료!

담청자발표

2016. 4. 25(월)

공연일자

2016년 5. 5(목) 14시

페이스북

카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