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 CULTURE CLASS
고객과 함께 하는 유디컬처클래스
HOME 유디컬처클래스 보기 Musical

Musical

영웅
SNS 초청 이벤트

고객과 문화를 사랑하는 유디치과가 뮤지컬 <영웅>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Musical

영웅
SNS 초청 이벤트

고객과 문화를 사랑하는 유디치과가 뮤지컬 <영웅>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국 창작 뮤지컬 40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품


세상에 없던 감동! 영웅이 그리운 시대, 대한민국이여, 진정한 영웅을 만나라!

한국 창작 뮤지컬 40여 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품이란 찬사를 받는 <뮤지컬 ‘영웅’>!

높은 예술성과 탄탄한 작품성, 스타일이 살아있는 초특급 액션, 화려한 서사 뮤지컬 '영웅'을 만나보세요!



ㅣ 시놉시스


단지동맹 후 독립운동의 각오를 새롭게 한 안중근은 러시아로 떠난다. 

한편 명성황후의 마지막 궁녀였던 설희는 복수를 위해 신분을 위장하고 게이샤가 되어 이토 히로부미를 모신다. 

설희로부터 이토가 대륙 진출의 꿈을 위해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으로 향한다는 연락을 받게 된다. 

안중근을 비롯한 독립군은 러시아에서 만두 장사를 하며 독립군을 돕고 있는 왕웨이의 가게에 머문다. 

왕웨이와 그의 동생 링링의 도움으로 여러 번 일본 경찰의 위기를 넘겼으나 왕웨이의 정체를 의심한 일본 경찰은 그를 살해한다. 


링링 또한 안중근과 독립군을 돕다가 안중근을 대신해 총에 맞아 죽는다. 

이토 히로부미는 설희를 마음에 들어 하고 러시아 기차 행에 함께 데려간다. 

암살을 시도하지만 실패하자 기차에서 뛰어내린다. 한편 독립군은 두 팀으로 나누어 거사를 진행하고 조도선과 우덕순은 채기구역에서 기다리지만 열차는 멈추지 않고 지나간다. 

블라디보스톡 역에 멈춘 기차에서 이토 히로부미가 내리자 안중근은 그를 명중시켜 사살하고 대한민국 만세를 부른다. 

일본 경찰에 인계된 안중근은 법정에서도 이토를 살해한 15가지 이유를 말하는 등 신념을 굽히지 않는다. 일본 관리와 간수들까지 감화하지만 끝내 사형을 피하지는 못한다.

이벤트현황

종료

이벤트기간

2017. 4. 18(화) - 4. 23(일)

참여방법

이벤트 내용을 전체공개로 ‘공유하기’ 한 뒤, 댓글을 남겨 주시면 응모 완료!

담청자발표

2017. 4. 24(월) (★ 10명, 1인 2매 A석 초대권)

공연일자

2017. 5. 6(토) 19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