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 CULTURE CLASS
고객과 함께 하는 유디컬처클래스
HOME 유디컬처클래스 보기 Musical

Musical

명성황후
SNS 초청이벤트

고객과 문화를 사랑하는 유디치과가 뮤지컬 <명성황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Musical

명성황후
SNS 초청이벤트

고객과 문화를 사랑하는 유디치과가 뮤지컬 <명성황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대한민국 뮤지컬 최초로 브도르웨이, 웨스트엔드 진출! 유디치과와 함께하세요!


클래스가 다르다! 유디컬처클래스!

명성황후 시해 100주년을 기념하여 만든 뮤지컬. 
한국 최초로 브로드웨이에 진출한 명품 뮤지컬 명성황후!

고객과 문화를 사랑하는 유디치과가 
뮤지컬 <명성황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뮤지컬 <명성황후> 시놉시스 ★★★ 


"백성이여 일어나라!"


1866년 봄고종과 민자영이 혼례를 올린다.

만백성의 축원속에서 이루어진 혼례민자영은 조선의 국모로서 고종과 조선을 성심껏 받을 것을 서약하고...

무과시험에서 장원에 오른 홍계훈은 시위별감으로 궁궐 수비 임무를 맡게된다.


세계열강들이 문호개방을 요구하며 조선의 문을 두드렸던 당시,

어린 고종을 대신해 조선을 섭정하던 대원군은 쇄국정책을 고수하며문호개방을 요구하는 세계열강들을 무력으로 쫓아낸다.

세손이 없던 고종과 민비는 천신만고 끝에 세자를 얻게되고민비는 고종에게 친정을 펼칠 때가 되었음을 설득한다.

결국대원군은 섭정의 자리에서 물러나고 고종은 수구파와 개화파 당쟁에서 번뇌한다.


이에 민비는 개화정책이 옳은 결정임을 주장하고조선은 일본을 선택하지만일본상인들은 이를 이용해 교묘한 상술로 농간을 부린다.

조선의 구식군은 일본의 움직임에 반란을 일으켜 일본인을 살해하고 이를 추진한 민비의 처형을 요구한다결국 민비는 충주사가로 피신하고대원군이 권좌에 복귀한다.

고종은 어지러운 민심에 대한 근심과 피신해 있는 민비에 대한 걱정으로 괴로워하고,

충주사가로 피신한 민비는 복잡하고 어수선한 나라와 고종세자를 그리워한다홍계훈은 끝까지민비에게 충성할 것을 다짐한다.


혼란스럽던 임오군란은 청나라의 개입으로 진압되면서대원군은 원세개 장군에 의해 중국으로 추방되고...

마침내 궁궐로 다시 돌아온 민비는 고종과 함께 왕실을 지켜나갈 것을 서약한다.

그러나일본 수상 이토 히로부미는 조선을 대동아공영권 구축의 교두부로 삼는데 민비를 장애물로 지적하고민비를 암살할 계획을 세우는데... 

이벤트현황

종료

이벤트기간

2018. 3. 9(금) - 3. 18(일)

참여방법

이벤트 내용을 전체공개로 ‘공유하기’ 한 뒤, 댓글을 남겨 주시면 응모 완료!

담청자발표

2018. 3. 19(월) (페이스북 5명, 인스타그램 5명, 1인 2매 초대권 증정)

공연일자

2018. 3. 25(일) 오후 2시 세종문화회관대극장

페이스북

인스타그램